사내에서 건강한 나를 키우는 법, 밀크티 유튜브에서 알려드려요 [알립니다]

입력
2022.11.23 04:30
24면

김민철 작가 강연 영상 12월1일 업로드


젊은 세대들을 위한 한국일보의 성장토크쇼 ‘밀크티(MilKT)’를 25일 개최합니다.

11월 밀크티는 '퇴사의 자유가 과대평가된 시대'지만 '우리가 일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하루에 많은 시간을 일하며 살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기에, 결국 주어진 내 일속에서 내 자신을 건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기획했습니다.

18년차 광고회사 TBWA KORE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내 일로 건너가는 법', '우리는 우리를 잊지 못하고', '모든 요일의 기록' 등을 집필한 김민철 작가를 초청해 <회사에서의 '나'를 건강히 키우는 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합니다.

험난한 광고업계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면서 커리어를 쌓아온 김 작가가 '일 취향'과 '삶의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키면서 지속가능한 나를 성장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Millennial Knowledge&Trend(밀레니얼세대를 위한 지식과 트렌드)의 약자인 '밀크티(MilKT)'는 요즘 젊은이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주제를 놓고 전문가 강연, 실시간 질의응답으로 진행되는 한국일보의 신개념 소통프로그램입니다. 이번 밀크티는 50명의 현장관객을 초청하고, 12월 1일(목)부터 밀크티 유튜브 채널에 클립 영상으로 매주 업로드 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 : 11월 25일(금) 오후 7시~8시

◇구성 : MC오프닝(5분) 토크(40분) 실시간 질문(15분)

◇참여방법 : 밀크티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밀크티MilKT_HK) 에서 영상 시청

◇영상 업로드 일정 : 12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문의 : 한국일보 지식콘텐츠실 02-724-2664

밀크티 수정

밀크티 수정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