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4기 영수 출연 웹드, 해외 진출…"태국판 OST 준비 중"

'나솔' 4기 영수 출연 웹드, 해외 진출…"태국판 OST 준비 중"

입력
2023.01.05 08:29

'0고백 1차임', '나는 솔로' 4기 영수·5기 정식 출연
엠오티엔터테인먼트 박정욱 대표 "동남아시아 안방극장·음반시장 사로잡기 위해 노력"

'나는 솔로' 4기 영수가 출연하는 '0고백 1차임'이 해외 진출을 알렸다. 4기 영수 SNS

'나는 솔로' 4기 영수가 출연하는 '0고백 1차임'이 해외 진출을 알렸다.

5일 엠오티엔터테인먼트 측은 "웹드라마 '0고백 1차임'이 퍼블리싱 에이전트 태국 법인 코리 네트워크와 협약해 태국 유명 방송사 Ch 7의 OTT 채널 부가부TV와 송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0고백 1차임' 측은 태국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태국판 OST 녹음을 진행 중이다. 엠오티엔터테인먼트 박정욱 대표는 "태국인들이 좋아하는 한국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며 OST 작업뿐만 아니라 음악적 현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향후 동남아시아 안방과 음반시장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0고백 1차임'은 엠오티엔터테인먼트와 플렌에스픽쳐스가 협업해 제작한 웹드라마다. 모태솔로 남자 주인공이 짝사랑 상대가 10년 지기 친구의 여자친구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고 상처받고 기뻐하는 청춘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솔직하고 담백하게 풀어냈다. 류인영 김시온 박상훈 한승희 등이 출연한다. '나는 솔로' 4기 영수와 5기 정식이 조연으로 참여했다는 점에서도 시선을 모아왔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