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간식 도라지정과를 현대화 “감기예방에 도움”

입력
2023.01.11 14:19

조은나래

조은나래는 조선시대 정조대왕 때의 궁중전통간식인 도라지정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전하는 새해 설 선물용으로 선보이고 있다.

도라지정과는 도라지와 쌀조청, 그리고 각종 한약재를 넣어 240시간 동안 정성을 쏟아서 만들어지는 슬로우 푸드이다.

도라지정과의 주원료인 도라지는 사포닌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감기예방, 가래 삭힘, 콜레스테롤 저하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은나래의 도라지정과는 도라지 형태를 유지한 채 한 뿌리씩 알류미늄 파우치에 담겨 있어 위생적이고 맛의 변화도 거의 없어 두고두고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고품격의 보자기에 정성스럽게 담겨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20~30대 젊은 층의 상견례선물용이나 결혼식답례품으로부터 나이 드신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기 위한 명절 선물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간식용으로 먹기 좋게 잘라 고소한 콩고물에 버무린 한입콩고물도라지정과도 최근 들어 절찬리에 판매 중에 있다.

조은나래는 새해 설날을 맞아 최대 10%의 라이브특가 및 단체구매자를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격대는 2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조은나래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