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형 전자담배 최고봉…궐련형 시장 진출,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표창 수상

입력
2023.01.17 10:13

하카코리아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는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표창 및 ‘2022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4회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하카코리아는 모든 전용 액상을 천연니코틴으로만 생산, 전자담배 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용자들의 사용감과 안정성을 위해 꾸준한 연구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적극적인 유해성분 검사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사용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궐련형전자담배 하카 뉴 블레이드(Haka New Blade) 2.0 제품으로 액상형 전자담배가 아닌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도 진출, 시장 확장성을 더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기술적으로 우수한 전자담배 연구 개발을 지속해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보이고 싶다”고 밝혔다.

더불어 고객 접근성 향상을 위해 국내 단일 전자담배 브랜드 중 가장 최다 직영점 보유 브랜드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곳에서 하카코리아를 볼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은 한국시사경제와 코리아타임뉴스, GPBA 대상선정위원회가 주최 주관하고 SBS,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한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