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드림하이', 쇼 뮤지컬로 재탄생

입력
2023.01.26 17:51

신드롬급 인기 끈 '드림하이', 쇼 뮤지컬로 재탄생
기존의 뮤지컬과 댄스 접목하며 보는 재미 고소

김수현 아이유 배수지 등 수많은 한류 스타를 배출한 드라마 ‘드림하이’가 공연으로 제작된다. 아트원컴퍼니

김수현 아이유 배수지 등 수많은 한류 스타를 배출한 드라마 ‘드림하이’가 공연으로 제작된다. 아트원컴퍼니

김수현 아이유 배수지 등 수많은 한류 스타를 배출한 드라마 ‘드림하이’가 공연으로 제작된다.

26일 아트원컴퍼니는 올해 상반기 중 ‘드림하이’를 기존의 뮤지컬과 댄스를 접목한 쇼 뮤지컬 형태의 공연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드림하이’는 지난 2011년 1월부터 2월까지 KBS2에서 방영된 월화드라마로,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스타가 되기 위한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김수현을 비롯해 배수지 아이유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박진영 이윤지 엄기준 배용준 등 수많은 톱스타들이 출연해 당시에도 화제를 모았으며, 화제성과 작품성에서 모두 성공을 거두며 호평을 받았다.

공연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하이’는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원작을 바탕으로 이어지는 스토리는 원작의 팬들에게는 상상만 했던 이야기들이 눈 앞에서 펼쳐지는 만큼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또 원작을 접하지 못한 관람객들에게는 이야기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인 하나의 공연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공연으로 다시 탄생하게 된 ‘드림하이’는 기존의 뮤지컬에 댄스를 접목해 마치 콘서트를 보는 것과 같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림하이’는 상반기 중 론칭될 예정이며, 캐스팅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공연 ‘드림하이’를 제작하는 아트원컴퍼니는 글로벌 종합예술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지난해 9월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2’를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