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어패럴, 23S/S 스페셜 컬러 ‘블루 섀도우’ 컬렉션 공개

입력
2023.02.02 09:54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에서 2023 SS 스페셜 컬러 컬렉션인 ‘블루 섀도우(Blue Shadow)’를 통해 본격적인 시즌 시작을 알렸다.

PXG 블루 섀도우 컬렉션은 푸른 하늘을 가로지르는 에어포스원 항공기에서 영감을 받아 선정된 스페셜 컬러 컬렉션으로, 타이다이(Tye-die) 프린트 기법을 활용한 디자인의 의류와 용품으로 다채롭고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여성 스타일의 경우 오버핏 니트와 맨투맨, 플리츠 스커트 등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매칭 포인트 아이템이 출시되며, 남성 스타일은 컴포터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노락과 후드 집업 점퍼, 조거 팬츠 등이 주력 아이템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PXG 관계자는 “PXG 2023 SS 시즌 라인은 글로벌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의 니즈를 반영하면서도, 브랜드가 가진 헤리티지 표현과 품질면에서 보여지는 디테일에 더욱 집중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 컬러가 선정된 이유에 대해서는 “2023 SS 블루 섀도우 컬러는 푸른 하늘을 연상시키는 한편 안정과 평화, 회복을 상징하는 컬러이기도 하다. 엔데믹 전환으로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는 만큼,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게될 소비자들에게 상징적인 컬러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PXG어패럴의 2023 SS 룩북 및 제품 정보는 PXG 공식 온라인스토어 또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23 SS 스페셜 컬러 컬렉션인 블루 섀도우 제품은 2월 3일부터 전국 PXG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