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

입력
2023.02.06 14:23
구독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
BNK경남은행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 맞춰 활동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고객들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은행에 전달해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꾀하기 위해 '제8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활동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안팎으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경남·울산·부산지역 거주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활동을 위해서는 PC조작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새소식 코너에서 제8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anel@k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고객패널에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하면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김양숙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CCO) 상무는 "BNK경남은행이 창립 이후 현재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다. 지난 1~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듣고 금융소비자 보호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했다. 앞으로도 은행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의견 하나하나를 귀담아 듣고 보완해 고객과 지역 사회로부터 사랑받는 BNK경남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최종 심사는 다음달 17일 예정이며 결과는 개별 통보한다.

이동렬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