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헤이즈…'베스티언즈', 화려한 컬래버 라인업

르세라핌·헤이즈…'베스티언즈', 화려한 컬래버 라인업

입력
2023.04.07 14:30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K팝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
음원 참여한 르세라핌·전 브레이브걸스·헤이즈·알렉사·서제이·강민서·피캐시디

K팝 아티스트들이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티모스미디어, 각 소속사 제공

K팝 아티스트들이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7일 종합 미디어 기업 티모스미디어 측은 "새롭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BASTIONS)' OST 음원에 르세라핌·전 브레이브걸스·헤이즈·알렉사·서제이·강민서·피캐시디(P. Cassady)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환경 오염'이라는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내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4세대 걸그룹 중 하나인 르세라핌부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던 전 브레이브걸스, 가요계 대표 음원 퀸 헤이즈, 새로운 글로벌 아이콘 알렉사, 실력파 아티스트 서제이·강민서·피캐시디까지 음악적 개성과 매력을 갖춘 아티스트들로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한 '베스티언즈'의 OST에 기대가 모인다.

'베스티언즈'를 위해 '아치와 씨팍'으로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조범진 총감독과 장혜린 최민용 김은채 작가를 비롯한 탄탄한 커리어를 갖춘 스태프들이 총출동했다. 작품 측은 눈을 뗄 수 없는 영상미,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진정성 있는 메시지,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들의 OST 음원 참여로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K애니메이션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르세라핌·전 브레이브걸스·헤이즈·알렉사·서제이·강민서·피캐시디가 참여한 음원에 대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