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마우스, 비비지 은하 손잡았다…'슬램덩크' 발매

마이티 마우스, 비비지 은하 손잡았다…'슬램덩크' 발매

입력
2023.05.23 08:35

마이티 마우스, 23일 정오 '슬램덩크' 발매
비비지 은하, '슬램덩크' 피처링·뮤직비디오 출연

마이티 마우스가 새 디지털 싱글 '슬램덩크'를 발매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마이티 마우스가 새 디지털 싱글 '슬램덩크'를 발매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Mighty Mouth)가 농구를 향한 열기를 이어간다.

마이티 마우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슬램덩크 (Feat. 은하 of VIVIZ)'를 발매한다.

'슬램덩크'는 마이티 마우스가 새 소속사인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서 처음 발매하는 신곡이다. 밝고 펑키한 누디스코 장르와 유쾌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 속에 나의 마음을 슬램덩크 슛처럼 골인시키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응원가이기도 하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비비지(VIVIZ) 은하는 '슬램덩크' 피처링과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지원사격을 펼쳤다. 은하와 마이티 마우스의 조합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오후 7시에는 은하가 출연한 '슬램덩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추플렉스와 쇼리의 웃는 얼굴이 그려지고 은하가 "혹시 농구 좋아하세요?"라고 물어보면서 '슬램덩크' 음원 일부가 흘러나왔다.

마이티 마우스의 포기를 모르는 농구 사랑은 음원 '슬램덩크'라는 결과물로 탄생했다. 음원 '슬램덩크'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마이티 마우스의 신곡 '슬램덩크'는 이날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