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사"…이문세, '나쁜엄마' OST 발매

"아름다운 가사"…이문세, '나쁜엄마' OST 발매

입력
2023.05.24 17:36

이문세, 24일 오후 6시 '사랑을 말해요' 공개
'나쁜엄마' OST 여섯 번째 주자

이문세가 '나쁜엄마' OST 여섯 번째 주자로 함께한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케이문에프엔디 제공

이문세가 '나쁜엄마' OST 여섯 번째 주자로 함께한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케이문에프엔디 제공

가수 이문세가 '나쁜엄마' OST 여섯 번째 주자로 함께한다.

이문세가 가창한 JTBC 드라마 '나쁜엄마'의 여섯 번째 OST '사랑을 말해요'는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랑을 말해요'는 사계절 내내 변치 않는 마음을 담백하게 풀어낸 곡이다. 이문세가 전하는 따뜻한 감성이 리스너들의 가슴을 울리며 극의 감동을 극대화한다. 도입부부터 반복되는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감성적인 사운드 또한 아름다운 가사와 어우러져 향수를 자극한다.

이문세는 '국민가수'이자 '음유시인'으로 세대를 막론하고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그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광화문 연가' '옛사랑' '사랑이 지나가면' '가로수 그날 아래 서면' '그대와 영원히' 등 히트곡들로 한국 대중 팝을 이끌어왔다. 이문세는 오랜 시간 변함없는 음색으로 리스너들을 찾아 진한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힐링 코미디 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