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 3종 출시

입력
2023.05.26 16:04

이디야커피는 오는 25일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충남 수박과 대추 방울토마토를 사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생과일주스’ 3종(▲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생과일 수박 리프레싱 모히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충남지역에서 재배된 당도 높은 11 브릭스(brix) 이상의 고품질 생수박을 그대로 갈아 넣어 무더운 여름철 갈증해소에 제격이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대추 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낸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식사대용으로도 즐기기 좋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과일 수박 리프레싱 모히토’는 생수박에 상큼한 레몬과 향긋한 모히토 베이스를 더해 청량함을 더욱 극대화했다.

이디야 ‘생과일주스’ 3종은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고려해 레귤러, 엑스트라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오는 8월 중순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30일부터 2주간 생과일 음료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가장 많이 적립한 고객에게 ▲하나투어 상품권 300만 원권을 증정하며, 응모 고객 중 랜덤 추첨을 통해 ▲63투어 맥스 달튼전 초대권(100명), ▲생과일 음료 모바일 교환권(2,000명)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24일 쿠캣 신상공개 서비스(쿠캣신공)를 통해 ‘생과일 음료 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한정 수량 40% 할인 판매한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