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상호, '프로듀스 101' 김자연과 결혼

입력
2023.06.05 08:30

이상호·김자연, 4년 열애 끝 결혼
김자연 "이상호 만나 넘치게 사랑받았다"

이상호가 결혼한다. 예비 신부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김자연이다. 이상호 SNS

이상호가 결혼한다. 예비 신부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김자연이다. 이상호 SNS

개그맨 이상호가 결혼한다. 예비 신부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김자연이다.

이상호는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 43세에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그는 4년 동안의 연애를 마치고 연인과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힘들 때 항상 곁에서 응원과 격려를 해주던 아내다. 앞으로 잘 살라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이야기했다. 이상호는 앞으로 잘 살겠다고 약속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상호는 해시태그를 통해 "상호 결혼합니다. 9월 24일"이라고 알렸다. 또한 함께 공개한 웨딩 사진을 통해 예비 신부와의 달콤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김자연 역시 5일 자신의 SNS에 글을 게재하며 소감을 밝혔다. 그는 "원하는 목표를 천천히 이루어 가면서도 늘 가늠할 수 없는 앞날을 걱정하는 삶을 살아왔기에 불안하고 초조했던 제가 일에 있어 대선배님이자 인생의 선배님이기도 한 상호 오빠를 만나 넘치게 사랑받으며 보다 안정적이고 평온한 마음을 가질 수 있었다"고 했다.

김자연은 '내가 이런 사람을 만나야 행복하구나'라는 생각을 했다면서 자신이 가사를 쓴 '내 손 잡아요'가 프러포즈 곡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여태껏 지켜봐 주셨듯 저는 앞으로도 제가 사랑하는 일들을 열심히 해나갈 거고 애정하고 감사한 여러분들과도 계속 친하게 지낼 예정이니 너무 놀라지 마시고 앞으로도 함께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상호는 2006년 KBS 공채 21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KBS2 '개그콘서트'를 통해 대중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김자연은 엠넷 '프로듀스 101'에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그룹 원앤비로 활동했으며 솔로곡 '내 손 잡아요' '너란 봄' 등을 발표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