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단독 팬미팅 성료…이규한·윤지성 게스트 출격

입력
2023.06.05 12:07

이준영, 지난 3일 '2023 이준영 팬미팅 인 서울 - 개학식' 개최
"더욱 좋은 사람 되려고 노력하겠다"

이준영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제이플랙스 제공

이준영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제이플랙스 제공

배우 이준영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준영은 지난 3일 '2023 이준영 팬미팅 인 서울(2023 LEE JUN YOUNG FANMEETING in SEOUL) - 개학식'을 개최하고 온·오프라인으로 팬들을 만났다.

'별자리' 무대로 등장한 이준영은 "이렇게 인사드리는 건 처음인데 너무 반갑다. '개학식'이라는 단어가 주는 특유의 설렘이 있어서 타이틀을 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국내에서 처음 진행된 팬미팅인 만큼 팬들을 위해 팬미팅 포스터 속 파란 장미 로고를 직접 그려 넣었다. 또한 드레스코드를 로고 속 파란색, 초록색으로 직접 정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쭌선배의 사생활' 코너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한 후에는 데뷔 9주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준영은 팬들의 축하와 동료 배우들의 깜짝 영상에 기뻐하며 "9주년이 올까 했는데 시간이 너무 빠르다.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드라마 '일당백집사'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이규한과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함께 출연한 가수 겸 배우 윤지성은 깜짝 게스트로 방문했다. 이준영은 깜짝 게스트와 함께 근황 토크, 드라마 촬영 에피소드 등을 나눴다. 또한 '쭌선배를 이겨 봐! OX 퀴즈' '쭌선배의 MZ력 테스트' '쭌선배에게 말해 봐!'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준영은 입담과 팬 서비스, '말로(MALO)' '뷰티풀 브레이크업(Beautiful Breakup)' '너의 밤이 되어줄게' '미러(Mirror)' '아멘(AMEN)' '궁금해' 등의 무대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했다. 팬미팅을 마친 이준영은 "이 자리 빛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도 괜찮을까 항상 생각하고 더욱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다. 부족한 점도 있었지만 웃어주고 공감해 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준영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그는 '로얄로더'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