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올 마이 걸스'로 컴백…파워풀 에너지 예고

에버글로우, '올 마이 걸스'로 컴백…파워풀 에너지 예고

입력
2023.08.04 10:58

에버글로우, 1년 8개월 공백 깨고 돌아온다
오는 18일 '올 마이 걸스' 발매

에버글로우가 네 번째 싱글 앨범 '올 마이 걸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버글로우가 정체성 짙은 음악으로 돌아온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올 마이 걸스(ALL MY GIRLS)'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슬레이(SLAY)'를 시작으로 '오 마 마 갓(Oh Ma Ma God)' '메이크 미 필(Make Me Feel)'까지 총 세 개의 곡이 수록됐다.

제목부터 강렬한 타이틀곡 '슬레이'에는 1년 8개월의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에버글로우의 남다른 포부가 담겼다. 멤버들의 유니크하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와 그룹 특유의 진취적인 서사가 예고됐다.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오 마 마 갓'과 상대방을 잃을까 두려워하는 마음을 담은 '메이크 미 필'은 타이틀곡 '슬레이'와는 상반되는 느낌으로 듣는 재미를 배가한다. 앞서 다채로운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시선을 모은 에버글로우는 그에 걸맞은 강렬한 음악으로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 마이 걸스'는 세상이 정의한 틀 안에서 자신을 잃은 채 웅크리고 있는 모든 소녀들에게 바치는 메시지와 에버글로우 스스로에게 전하는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