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트롯 바비의 화려한 컴백

홍지윤, 트롯 바비의 화려한 컴백

입력
2023.09.15 08:58

홍지윤, '지윤 이즈' 콘셉트 포토 오픈
음원 공개 후 컴백 쇼케이스 개최

홍지윤이 콘셉트 포토를 통해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홍지윤이 콘셉트 포토를 통해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롯 바비'라는 수식어의 소유자인 가수 홍지윤이 돌아온다. 그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홍지윤은 지난 14일과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Jiyun is…)'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홍지윤은 분홍색 드레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발랄한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모았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우아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홍지윤은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를 통해 드러낼 성숙한 음악색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앞서 그는 총 9곡이 수록된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의 음원 일부를 스포 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가 수록된다. 홍지윤의 한층 확장된 음악적 서사를 만나볼 수 있다.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로 돌아오는 홍지윤은 음원 공개 후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SBS M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컴백 쇼케이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윤 이즈'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컴백 쇼케이스는 당일 오후 8시 SBS M을 통해 생중계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