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단독 콘서트"…신지·빽가·김종민, '코요태스티벌' 향한 기대감

입력
2023.09.27 20:22

코요태, '코요태스티벌' 홍보 영상 공개
전국 곳곳 찾는 코요태

코요태가 '코요태스티벌'을 향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코요태 공식 SNS 캡처

코요태가 '코요태스티벌'을 향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코요태 공식 SNS 캡처

그룹 코요태가 '코요태스티벌'을 향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코요태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서트 투어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지는 "지난해 여러분들의 열화 같은 성원에 힘입어서 올해에는 새로운 이름을 달고 또다시 단독 콘서트를 하게 됐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빽가는 "저희가 많은 걸 준비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김종민과 빽가는 "첫 시작은 11월이다. 오는 11월 17일, 18일 서울 KBS 아레나 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요태가 새롭게 준비한 콘서트 브랜드 '코요태스티벌'의 출발을 알렸다.

지난해 콘서트 투어보다 더 커진 규모와 화려한 무대들이 준비된 '코요태스티벌'의 부제는 '순정만남'이다. 무대와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순정'과 오랜 시간 함께해 준 팬들과의 '만남'을 감동적으로 그리겠다는 코요태의 다짐이 담겼다. 코요태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2일 대구, 내년 1월 27일 부산 등 전국 곳곳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은 오는 11월 17일 오후 7시 30분과 18일 오후 6시 양일간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