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즐+베이글·펭수 음료로 ‘맛있는 겨울

프레즐+베이글·펭수 음료로 ‘맛있는 겨울

입력
2023.11.28 14:57

탐탐앤탐스 ‘프레즐베이글·스윗 펭-탐! 레볼루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올해 하반기 신규 베이커리 메뉴와 캐릭터 마케팅이 돋보이는 음료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탐앤탐스는 지난 9월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메뉴 프레즐과 베이글을 접목한 ‘프레즐베이글’을 출시했다.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 겉바속촉한 식감이 살아있고, 풍부한 속재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콘치즈 ▦체다치즈 ▦스위트포테이토 ▦할리피뇨피자 ▦다크초코크림 ▦애플크림치즈 등 매콤한 맛부터 달콤한 맛까지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어 지난 1일에는 추운 겨울 달콤한 기분전환을 가져다 줄 ‘스윗 펭-탐! 레볼루션’ 6종을 출시했다.

톡톡 튀는 매력으로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펭수와 콜라보한 스윗 펭-탐! 레볼루션 6종은 ‘펭수가 제안하는 겨울왕국의 초콜릿 음료’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누적 출고량 308만 잔을 돌파한 리유저블 유리컵 ‘에코 드링킹자’를 무료 증정해 ‘지속 가능한 지구’라는 메시지도 담았다.

탐앤탐스는 스윗 펭-탐! 레볼루션 6종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멤버십 앱 마이탐(MyTOM)으로 총 10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선착순으로 경품(나인티고 레디백+탐앤펭수 머니클립 굿즈)을 예약 및 수령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