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위트니스' 스포일러 이모지 공개

입력
2024.06.19 11:39
그룹 올아워즈가 이모지를 통해 신보 분위기를 스포했다.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올아워즈가 이모지를 통해 신보 분위기를 스포했다.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올아워즈가 이모지를 통해 신보 분위기를 스포했다.

올아워즈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위트니스)'의 스포일러 이모지를 공개했다.

올아워즈는 타이틀곡 '도깨비(SHOCK)'와 수록곡 'PSYCHO MANTRA(사이코 만트라)' 'Bout That Issue(바우트 댓 이슈)' 'Blah Blah(블라 블라)'의 스포일러 이모지를 잇달아 오픈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팬들은 각 곡의 이모지를 해석하며 흥미를 보였고 발매 기대감 또한 드러내며 올아워즈의 첫 컴백을 환영했다.

특히 타이틀곡 '도깨비'는 최근 EDM 클럽신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장르인 'Drift Phonk(드리프트 퐁크)'를 케이팝에 접목해 올아워즈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인 만큼 깨진 하트와 번개, 폭탄 등 강렬한 이모지로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곡을 예고했다.

지난 1월 데뷔한 올아워즈는 첫 번째 미니앨범 '올아워즈'를 통해 시작과 미래에 대한 포부를 보여줬다. 6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오는 올아워즈는 이번 앨범에 신인이 보여줄 수 있는 특유의 패기와 젊음을 조금 더 거칠게 담아 자신들만의 또 다른 성장과 가능성을 시청각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올아워즈는 이날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위트니스'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PRISM(프리즘)'과 'LIGHT(라이트)' 버전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포스트 카드, 타투 스티커, 시크릿 메시지 카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올아워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위트니스'는 내달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