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크기 설정

‘악인전’ 송가인, 김요한, 제시의 ‘2020 인생은 즐거워’ 완곡이 최초 공개된다.KBS 제공

‘악(樂)인전’ 송가인,김요한,제시의 ‘2020 인생은 즐거워’ 완곡이 최초 공개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악(樂)인전’ 9회에서는 ‘2020 인생은 즐거워’ 프로젝트를 완성시키기 위한 ‘레전드’ 송가인, ‘만능 토끼’ 김요한, 제시의 음악 작업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 날 ‘상마에’ 이상민은 뮤직비디오 제작에 돌입하겠다고 선언하며 송가인과 김요한, 제시, 매니저 김숙을 불러모았다.

특히 이상민은 슈퍼주니어 신동을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택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신동은 슈퍼주니어부터 엑소, 레드벨벳, SUV 등 이미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바 있는 실력자.

무엇보다 송가인과 김요한, 제시의 ‘2020 인생은 즐거워’ 완곡이 최초 공개된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신동은 완곡을 듣자마자 “나 너무 땡겨요. 무조건 할게요 이거!”라며 높은 퀼리티의 리메이크 곡에 놀라워하며,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를 연출하고자 하는 욕망을 불태웠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 첫 스타일링 콘셉트 회의부터 각자의 아이디어가 폭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송가인은 블랙핑크의 찐팬임을 밝히며 “제니처럼 스타일링하고 싶어요”는 바람을 드러내는가 하면 김요한은 직접 오린 종이인형 스타일링 브리핑으로 송가인과 제시를 함박 웃음 짓게 만들었다고.

동시에 김숙은 난해한 콘셉트의 헤어 스타일링을, 이상민은 세기말 브리핑으로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본격적인 뮤직비디오 제작에 돌입함과 동시에 송가인, 김요한, 제시의 ‘2020 인생은 즐거워’ 풀버전 완곡이 공개될 20일 방송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KBS2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악(樂)인전’ 9회는 20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web_cdn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