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출국 앞둔 판타지 보이즈, 팬들에 공항 방문 자제 부탁

입력
2023.07.04 15:42

판타지 보이즈, 본격 일본 활동 예고
오는 9일 도쿄서 팬 콘서트 진행

일본 출국을 앞둔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가 팬들에게 공항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일본 출국을 앞둔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가 팬들에게 공항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일본 출국을 앞둔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가 팬들에게 공항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4일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측은 팬 콘서트를 준비하기 위해 오는 8일 일본 출국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일 혼잡을 우려해 팬들에게 공항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일본 출국 후 오는 9일 도쿄 팬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체 인터뷰와 일본 최대 OTT 플랫폼 아베마(ABEMA) 방문까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멤버들이 7월부터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예고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가 치솟고 있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의 첫 일본 팬 콘서트는 1부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판타지 보이즈의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치열한 티켓팅 열기를 보여준 판타지 보이즈는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이 소속돼 있는 그룹이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를 통해 데뷔가 확정됐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