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18세에 첫 아이 출산…남편 외도까지" ('고딩엄빠4')

18세에 엄마가 된 고현정이 ‘고딩엄빠’ 방송 사상 최초로 친정아버지와 함께 스튜디오를 찾는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34회에서는 17세에 처음 임신한 후 현재 세 아이를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고현정이 출연해 파란만장한 사연과 고민을 털어놓는다. 특히 고현정의 친정아버지가 동반 출연해, “살아갈 힘이 없어 보이는 딸로 인해 속이 시커매졌다”는 속내를 토로해 박미선 서장훈 인교진 등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우선 고현정은 재연드라마를 통해 “18세에 첫 아이를 출산한 뒤, 아이 아빠와 헤어졌다. 이후, 나의 상황을 이해해준 두 번째 남자와 결혼해 아이 둘을 더 낳았지만 결국 이혼했다”는 충격적인 인생사를 밝힌다. 그런 뒤, “몇 달 후 남편이 다시 아이들을 위해 재결합하자고 했고, 혼인신고를 미뤄둔 채 합쳤다. 하지만 얼마 후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돼 이를 따졌으나, ‘이혼 후에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으니 바람이 아니다’라고 남편이 주장했다”고 해, “이게 말이야 방귀야”라는 3MC의 황당한 반응을 자아낸다. 재연드라마 후, 고현정 가족의 현재 일상이 공개되는데 친정부모와 한 집에 사는 고현정은 아버지가 직접 밥상을 차려 깨워도 일어나지 않은 채 방바닥과 한 몸이 되어 묵묵부답한다. 급기야 고현정의 큰 아들이 엄마를 일으켜 깨우고, 고현정은 아침 식사를 제대로 하기는커녕 아버지를 붙들고 돌연 눈물을 쏟는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조영은 심리상담사는 “아버님의 수심이 너무 깊어 보인다”며 위태로운 부녀의 상황에 걱정을 쏟아낸다. 제작진은 “뒤늦게 밝혀진 고현정의 속사정으로 인해 이인철 변호사가 법적 자문을 선뜻 자원하는 등, 출연진들과 제작진의 진심 어린 도움과 조언이 줄을 이었다. 딸과 함께 출연을 결심한 친정아버지의 애틋한 부성애를 비롯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 고현정의 숨겨진 사연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가수 에일리,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

가수 에일리가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19일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관계자는 본지에 에일리의 열애와 관련, "에일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비연예인 남성분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에일리는 준비가 되는대로 직접 팬분들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에일리의 연인은 사업가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 2012년 '헤븐'(Heaven)을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보여줄게' '저녁하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징역 5년' 정준영, 만기 출소… 말 없이 현장 떠나

가수 정준영이 출소했다. 정준영은 19일 오전 전남 목포교도소에서 형기를 마치고 출소했다. 뉴스1의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마스크와 모자를 착용한 모습이었다. 해당 매체는 정준영이 취재진과 마주했지만 특별한 이야기 없이 현장을 빠져나갔다고 밝혔다. 정준영은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멤버들과 함께 2016년 1월 강원 홍천군과 같은 해 3월 대구에서 만취한 여성을 집단으로 성폭행했다는 혐의를 받았다. 2015년 연예인들이 참여한 메신저 대화방에서 수 차례에 걸쳐 불법 촬영물을 공유한 혐의도 받았다. 재판부는 2019년 11월 열린 1심 선고 공판에서 정준영에게 징역 6년과 80시간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 및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등과 장애인복지시설에 5년 취업제한을 선고했다. 항소심에서는 1년 감형받았다. 정준영과 검찰은 상고했으나 2020년 9월 대법원 2부는 모두 기각하고 2심 판결을 확정했다. 정준영은 2011년 코미디TV '얼짱시대5'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2012년에는 엠넷 '슈퍼스타K' 시즌4를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가수 겸 방송인으로 활동했으나 이 사건으로 연예계에서 사실상 퇴출됐다.

연예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