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홍지윤,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컴백 임박' 홍지윤,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3.09.13 09:00

홍지윤, 오는 18일 '지윤 이즈…' 발매
더블 타이틀곡 '새벽차'·'인생의 향기'

홍지윤이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Jiyun is…)' 트랙리스트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 캡처

홍지윤이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Jiyun is…)' 트랙리스트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 캡처

가수 홍지윤이 컴백에 앞서 트랙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홍지윤은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Jiyun is…)' 트랙리스트 영상을 오픈했다.

이를 통해 그는 다채로운 매력의 9곡을 예고했다.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를 비롯해 수록곡인 '왔지윤' '촉이와요' '시집갑니다' '나그네인생' '분내음' '바람개비' '사랑길'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짧게 담겼다.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인 '새벽차'는 사랑하는 사람과 새벽차에서 이별했지만 마음은 여전히 남아있는 아픈 심정을 노래한 곡이다. 추가열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세련되면서도 아련한 느낌이 더해졌다. 또 다른 타이틀곡 '인생의 향기'는 클래식한 선율 속 담담하고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노래다. 홍지윤의 성숙해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다.

홍지윤은 첫 정규앨범으로 '내일은 미스트롯2' 때와 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그는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SBS M을 통해 생중계한다.

홍지윤의 이름을 건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컴백 쇼케이스는 당일 오후 8시 SBS M을 통해 생중계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