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샵 "용감한 형제, '스타 될 것'이라 조언...부담 컸지만"

입력
2024.03.27 16:46
캔디샵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앨범 '해시태그(Hashtag#)'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캔디샵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앨범 '해시태그(Hashtag#)'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벅찬 데뷔 소감을 전했다.

캔디샵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앨범 '해시태그(Hashtag#)'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소람은 "캔디샵 멤버들이 모두 모이기까지의 과정이 생각난다. 오늘을 시작으로 저희가 열심히 준비했던 것들을 보여드릴 생각에 기쁘고 설렌다"라는 데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수이는 "쇼케이스 시작 전까지만 해도 정말 믿기지 않았는데, 어렸을 때부터 이루고 싶었던 꿈이었던 만큼 이루게 되어 감격스럽다. 보여드릴 게 정말 많은 멤버들이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브레이브걸스 이후 13년 만에 선보이는 4인조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캔디샵의 데뷔 앨범은 앞서 씨스타·애프터스쿨·브라운 아이드 걸스 등 다수의 K팝 걸그룹 히트곡을 탄생시켜 온 용감한 형제가 메인 프로듀싱을 맡으며 새로운 히트곡 탄생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이에 대한 부담은 없을까. 소람은 "히트곡이 많으신 대표님이다 보니 부담감이 컸는데, 이걸 기회로 삼아 저희의 좋은 모습을 빨리 보여드릴 생각에 설레고 기뻤다"라고 말했다.

오히려 용감한 형제의 조언이 데뷔 준비 과정에 있어서 큰 힘이 됐다는 설명도 이어졌다. 사랑은 "대표님께서 항상 저희에게 해주시는 말씀이 있다. '너희는 스타가 될 거야'라고 말씀해 주신다. 그래서 저희는 항상 연습을 할 때 열심히, 열정을 가지고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라고 전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