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마 대구'로 대구여행 인생샷을

입력
2024.04.12 10:40
구독

ICT 접목 셀피 체험존서 원거리 촬영
대명유수지 수성못 침산정 삼국유사파크
15~26일 인증샷 이벤트 진행

'파노라마 대구'로 본 대구 수성못 전경. 대구시 제공

'파노라마 대구'로 본 대구 수성못 전경. 대구시 제공

"'파노라마 대구'로 '대구여행 인생샷'을 남기세요." 대구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이 대구의 대표 관광지 4곳을 선정해 '파노라마 대구' 셀피 체험존을 설치하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방문 인증 이벤트를 펼친다.

12일 대구시 등에 따르면 '파노라마 대구' 셀피 체험존 이벤트는 관광객들이 체험존을 방문해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즐거운 모습을 촬영하고 필수해시태그(#파노라마대구, #셀피체험존, #비짓대구)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파노라마 대구' 셀피 체험존은 각 관광지에 설치된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스캔하여 접속할 수 있으며, 모바일 화면에서 촬영 버튼을 누르면 원거리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다. 고화질 사진뿐만 아니라 짧은 영상을 만들어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전송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대구 대명유수지(달서구)와 수성못(수성구), 침산정(북구), 삼국유사테마파크(군위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치킨 또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관광 SNS 채널인 비짓대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파노라마 대구 셀피 체험을 통해 방문객들은 대구 여행지의 풍경을 담은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연계하여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준호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